> 7Artisans > 7Artisans 소개
7Artisans







The Think Moment



최고의 렌즈를 위한 7명 장인의 열정

/

2015년 여름, 한 그룹의 중국인 카메라 애호가들이 저녁 식사 자리에 모여서 그들의 카메라에 대한 열정을 논의하고 있었습니다. 몇몇은 광학 디자인에 흥미를 가지고 있었고, 다른 이들은 제조공정 라인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 한 명은 매우 정열적인 라이카 렌즈 수집가였습니다. 이 자리에 모인 모든 사람들은 같은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우리가 가진 기술들을 한 곳에 집약시키면 새로운 오리지널 카메라 렌즈를 만들어낼 수 있다.” 이렇게 해서 7아티산 프로젝트가 탄생했습니다.


 

초기에 다양한 사람들이 이 프로젝트에 합류해서 첫 팀을 이루었습니다. 그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긴 여정이 앞에 놓여 있었죠. 프로토타입의 테스트, 문제 점검, 설계 향상은 물론 조립 공정의 스트림 라인, 그리고 더욱 심화한 문제 점검 등이 필요했습니다. 이 과정을 우리는 맨 처음 내놓았던 아이디어들을 보다 세밀하게 가다듬고 문제를 해결하는 기회로 활용했습니다. 도전과 극복, 그리고 새로운 문제의 발생이라는 순환은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초기 프로토 타입 출시 이후 시간이 흘렀습니다. 2016년 9월, 우리는 100대의 50mm f1.1 판매용 완성품 렌즈 생산을 마쳤습니다. 이 과정에서 긴 제품 제작 사이클을 견디지 못하고 몇몇 친구들이 이 프로젝트를 떠나게 됐습니다. 프로덕션이 끝났을 때, 초기 멤버 중 7명이 남았습니다.

 

이제 50mm f1.1 렌즈의 포장 박스에는 “7Artisans”라는 이름이 새겨져 나옵니다. 초창기부터 이 프로젝트에 신념을 가지고 모든 것을 쏟아 부은 7 멤버들의 장인 정신을 기념하기 위한 이름이었습니다. 제품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 이것이 7Artisans의 토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