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젠하이저] "THE MIRACLE" 젠하이저 온라인 콘서트 (12월 9일 오후 6시) [종료]
작성자 반도강남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2-03 13:11: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91




 

“THE MIRACLE”

 

젠하이저 온라인 콘서트가 개최됩니다.






12월 9일 오후 6시,

젠하이저코리아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https://youtu.be/Nymhe15OHg0









2021년의 마지막 달력 한장을 남겨두고 2021년을 되돌아봅니다.

힘들고 외로웠던 한해를 보낸 우리 모두를 응원해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12월의 아주 특별한 공연을 만나보세요

재즈, 락, 클래식 그리고 국악의 콜라보레이션까지

젠하이저 2021 연말 콘서트 ‘the miracle’


 

CAST


장재훈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로 활동중인 장재훈.

일상 속 다양한 경험들과 이야기들을 기타 독주를 통해 풀어내는 음악을 하고 있으며

음반과 유튜브,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음악적 공감대를 만들고 있다.

 


오뉴월

‘오뉴월’ 이라는 팀 이름은 “5-6월 여름의 시작처럼 항상 열정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로 꾸준히 노력하고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팀이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영어로는 'Oh! New World'로 표기하여 국악의 새로운 세계펼쳐 보이고자 한다.



마롱(Marron)

비파, 잠시 우리 곁을 떠났던 동아시아의 악기. 

마롱은 지금도 문학과 미술을 통해 표현되고 있는 비파에 영감을 받아 '환상을 꺼내주는 연주자'로서의 역할을 설정했다.

언젠가 '현재를 같이 살았던 비파 주자'로 기억되길 바라며 연주자의 다양한 음악 취향을 비파와 접목해 나가고 있다. 



누리콜렉티브

누리 콜렉티브는 유럽, 아시아 그리고 남미 등 다양한 국적의 음악가들이 모여 2018년 창단된 앙상블이다.

순 우리말로 ‘세계’라는 의미를 가지는 누리 콜렉티브는 바로크 음악에 대한 열정을 바탕으로

베를린과 바르셀로나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바로크 음악을 발굴하고 새로운 숨결을 불어넣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스투페오

Stúpĕo(스투페오): 2014년 결성하여 7년째 활동 중인 국내 유일 클래식 버스킹 팀이다.

‘발걸음을 멈추다, 붙잡다, 마비되다’라는 뜻을 가진 스투페오는 콘서트홀이 아닌 밖으로 나가 무심코 지나치는 공간에서 아름다운 첼로의 선율을 통해 지쳐있는 시민들에게 음악으로 힐링과 즐거움을 전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위아더나잇

인디팝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은 신시사이저와 어쿠스틱 악기를 조합하여 몽환적이고

감각적인 '시네마틱 사운드'를 구현한다.

동시대를 살아가는 이들의 불안과 희망, 사랑을 주제로 한 진솔한 가사를 통해 우리들의 밤, 위아더나잇만의 세계관을 구축해나가고 있다.

 


김계선 재즈 밴드

ENERGETIC & SOPHISTICATED! 

김계선 재즈밴드는 전통 스탠다드 재즈뿐 아니라 일상에서 익숙한 대중가요나 팝을 재즈음악으로 편곡하여 대중들에게 좀 더 다채로운 사운드를 들려드리려 노력하는 재즈팀이다


 

판도라

재즈밴드 판도라는 10년동안 이어져온 탄탄한 호흡으로 재즈 뿐 아니라 팝,가요,영화음악 등의 다양한 장르를 연주하는 퓨전재즈팀이다.

MBC무한도전 신들의전쟁편 출연과 2018평창동계올림픽 강릉라이브사이트 공연, 국제평창평화포럼 공연 등 국내외 활발한 활동하고 있는팀이다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김현종(드럼,퍼쿠션),최영준(피아노,신디사이저),김현모(베이스),박경소(가야금),단윤주(해금) 5명이 선사하는 Oriental Express의 앨범들은 한국의 전통 음악과 현대적인 팝음악을 조화롭게 엮은 레퍼토리로 만주, 시베리아를 거쳐 현대 음악의 발상지인 유럽까지 전해줄 것입니다. 이들의 음악을 그곳까지 가져가게 해줄 꿈의 길이 바로 Oriental Express이다..


 

문재즈밴드

재즈 음악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즐기며 더 많은 사람들에게 양질의 문화적 향유 기회를 제공하여 국가 문화 발전에 기여 하기 위해 결성되었다.

문 재즈 밴드의 가장 큰 매력은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재즈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도 대중들의 눈높이에 맞는 편곡으로 수준 높은 공연을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풀어나가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재즈의 가장 큰 매력인 즉 흥연주와 인터플레이를 극대화하여 관객으로 하여금 오감으로 느껴지는, 진정으로 살아있는 재즈 공연의 매력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최고 기회를 선물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